본문 바로가기
game

사이버펑크 2077 아트북 (디지털 ) 무료 배포

by 그놈궁댕이 2022. 2. 21.
반응형

사이버펑크 2077 아트북 ‘디지털 버전’ 무료 배포

아마도 대규모 ‘1.5 패치‘를 출시하면서 마케팅을 일환으로 아트북을 무료 공개한 게 아닐까 싶네요. 게임의 퀄리티를 떠나서, 아트북은 정말로 멋지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트북 발매하자마자 바로 정가주고 구입했었습니다.

아트웍의 정말 멋진거 같아요.

 

 

 

 

 

 

배포 출처 :

https://www.cyberpunk.net/artbook/ko/

 

 

『사이버펑크 2077』한정판 에 부속된 아트북의 디지털판이, 모든 게임 구매자용으로 브라우저상에서 무료의 열람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이버펑크 2077 아트북을 실물로 구입했기 때문에.. 필요는 없지만,

워낙 멋진 아트웍이라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120페이지 + 리워드 추가분으로 구성된 이 아트북에서는 나이트 시티 주민의 근간에 있는 4가지 스타일 소개로 시작하여, 각 지구의 소개, V나 조니의 복장이나 소품의 설정화, 각 세력의 소개, 그리고 총화기나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상세하게 설정된 디테일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디지털 버전 아트북에는 다양한 대화형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로는, 지구 소개에 있어서 그 지구의 NPC의 대사나 특유의 환경음이 재생되어, 시각뿐만이 아니라 청각의 면으로부터도 나이트 시티의 정경을 상기시킬 수 있는 점 등을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트 북상에 붙여진 스티커를 모두 수집함으로써, 리워드가 되는 추가 페이지에의 액세스가 가능해집니다.

 

 

『사이버펑크 2077』 브라우저판 디지털 아트북은, 열람용 URL로부터 계정 연계(GOG.com/Steam/Epic Games)를 실시하는 것으로 브라우 저상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게임기판의 경우, 게임 내 「MY REWARDS」보다 GOG 계정과의 제휴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