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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mlessTiling v1.0
출처 : http://www.nukepedia.com/gizmos/image/seamlesstiling
타일 패턴을 확대하고,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혼합하는 형태.
즉, 매트를 제작할 때 rotopaint의 clone 기능을 잘못 사용하면 반복된 패턴이 보이는데, 그것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기즈모 인거 같다.
<기즈모 구조>
number oft tiles = 타일의 개수를 지정한다.
transition Width = x,y축의 이미지를 서로 끌어오고,가장 자리를 튜닝하는 옵션
타일을 숫자 만큼 이미지를 배열하고, 가장자리를 수정해서 엣지의 경계면을 부드럽게 생성하는 원리 같다.
여러 옵션을 복잡하게 쓰는게 아니라, 간단한 수식으로 구성했다는 점에서 최적화는 잘되어 있는거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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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테스트 해보니.. ..
그다지 쓸만한 기즈모는 아닌거 같다.
단순한 타일보다, 엣지를 좀더 부드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단순 반복적인 매트 작업에 좀더 편한거 말곤, 좋은점을 모르겠다.
단순한 타일보단, 좀더 경계면이 부드럽게 떨어지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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